AS ROMA Korea Fan Site : La Roma Corea

 

 

  

  


vs  
10/04 (木) AWAY
AM 1:55 UEL
== 2nd round ==


club.gif
squad.gif
match.gif

calcio.gif
free.gif
 에로토   
special.gif

포인트 랭킹 






늑대늑대님의 경고에 관한 피드백 2019-05-27 09:26:36 
릴리스 님의 글입니다.

늑대늑대님의 경고에 관한 피드백을 받아, 관련 피드백을 남깁니다.

작성에 앞서 피드백 해주신 회원 분도 징계가 부당한 것이 아니라 다른 점에 대한 피드백이 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쟁점은 '비슷한 댓글은 예전에도 많이 있었다.' 입니다.


여기서 부터 제 피드백입니다.

1. 징계를 드릴때 마다 하는 이야기로, 한 회원이 한두번 정도 한 것으로 그런 징계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2. 또한 그 시간차가 매우매우 짧은 바가 참고 되었으며
3. ×가장 중요한점인×
현재 미니공지로 인해 제가 분명하게 '엄격하게 주의 및 경고가 들어간다는 점'을 들 수가 있습니다.
이 공지 이후로도 계속해서 비슷한 댓글을 다는 것은 운영방침과 하지말아달라고 부탁, 징계까지 내린 운영자를 정면으로 무시한 점을 부정할 수가 없습니다.
4.다른 곳에도 여러번 적었지만, 평소에는 나름대로의 감정 배출구로써의 역할을 겸하는 당사이기에 큰 사안이 아니라면 특정 선수 및 구단 스태프 단장등에게 나가라, 꺼져라 등의 이야기 정도는 눈감고 넘어간다고 상당히 많은 곳에서 알려드린 바가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 못하는 선수에게 제발 나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것과, 단순 다른 구단과 링크나는 것을 계기로 그냥 나가버려라 하는 것은 의도와 뉘앙스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아시다시피 데로시건의 경우는 보통 사안이 아니고 계속해서 감정적인 글 댓글들이 올라왔기때문에 클린당사를 지향하는 입장에서 부득이하게 중심을 잡았던 점을 양해해 주십사 부탁드립니다.


같은 의미로, 전에 적혀왔던 꺼져라 나가라등의 댓글에 대한 소급징계는 당연히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앞서 적힌 미니공지에 대한 기간이 적용되지 않는 점에서 맥락을 같이합니다.

자칫하면 '운영에 대한 기준이 없다'고 생각 되실 수 있는 점을 알고있습니다만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단순히 원래있던 규정을 엄격하게 들이대는 기간과 아닌 기간을 설정하고 있다 정도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앞서 징계를 드리며 제가 '상식'을 적용 시켰습니다. 제가 다른 댓글에 경고를 안줬다고해서 특정인에게 나가라 꺼져라등의 소리를 작성한게 옳은 소리란 이야기는 아닙니다.
다만 현 상황을 감안해 최대한 눈 감고 못본 척 넘어간겁니다.

Tobi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2019-05-27 17:23:07  - Delete
Princess Lamela 솔직히 저는 릴리스님이 징계주신 것에 대해 생각이 전혀 다릅니다만 이거 읽으니 릴리스님 말씀에 동의할 수는 없더라도 이해가 갑니다 이런 공지 올려주셔서 감사하네요 관리하시는 입장에서 참 힘드실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고생해주십시오 고맙습니다

2019-06-21 23:41:15  - Delete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6월 등업신청 [40]

릴리스  
다음글

   늑대늑대(ted429) 경고2회 [2]

릴리스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Mibb Design

 

 

Copyright (d) 2008-2018 www.laromacorea.com All Rights reserved.